구매대행 브랜드를 파는게 좋을까?
브랜드 제품은 대기업식. 경쟁이 많고, 누구나 사고 싶어하고 누구나 팔고싶어 하기 때문에 마진은 적다. 그러나 판매량 자체가 많기 때문에 1천원 마진으로 몇 천개를 팔면서 큰 수익을 올리는 구조.
마진 & 브랜딩을 생각하면 노브랜드
반면 노브랜드는 상품을 잘 찾아내면 마진을 충분히 남길 수 있다. 이후에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올리거나 사입으로 올리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다. 이 경우 잘 팔리는 상품일 경우, 로고를 박고 사입을 해서 브랜딩 하는게 정석적이고 잘 알려진 테크트리다.
💡노브랜드 상품으로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점차 브랜딩으로 나아가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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